렉서스 nx450h+ / 렉서스 nx350h / 하이브리드 끝판왕 SUV
렉서스 nx450h+ / 렉서스 nx350h 어떤 차일까?
NX 차량은 렉서스에서 2014년 부터 만들어 판매하는 중인 중형 SUV이다. 차량의 이름은 날렵한을 뜻하는 Nimbl에서 가져왔다고하며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과 가솔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현재 우리나라에서 판매중이다.
렉서스 nx450h+ / 렉서스 nx350h 가격 정리
NX 가격은 67,400,000원 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트림별가격은
350h Premium (A/T) 67,400,000원
350h Luxury (A/T) 76,700,000원
450h+ Premium (A/T) 75,300,000원
450h+ F SPORT (A/T) 83,000,000원
이다.
렉서스 nx450h+ / 렉서스 nx350h 제원 정리
렉서스 nx350h Premium (A/T)
엔진정보
엔진 -직렬 4기통 / 연료 -가솔린+전기 / 배기량 - 2,487 cc
최대출력 - 189/6,000 ps/rpm / 최대토크 - 24.7/4,300~4,500 kg.m/rpm /
연비정보
복합연비 - 14.0 km/ℓ / 시내연비 - 14.3 km/ℓ / 고속도로연비 - 13.6 km/ℓ
co2 배출량 - 114 g/km / 에너지 소비 효율 - 2 등급
치수정보
전장 - 4,660 mm / 전폭 - 1,865 mm / 전고 - 1,670 mm
축거 - 2,690 mm / 윤거 전 - 1,605 mm / 윤거 후 - 1,625 mm
공차중량 - 1,850 kg / 승차정원 수 (명) - 5 / 연료탱크 용량 - 55 ℓ
구동정보
굴림방식 - AWD / 변속 단수 - CVT (무단) / 서스펜션 (전) -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 (후) - 더블 위시본 / 브레이크 (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브레이크 (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 (전) - 235/50R / 타이어 (후) - 235/50R / 휠 사이즈 (전) - 20 인치 / 휠 사이즈 (후) - 20 인치
렉서스 nx350h Luxury (A/T)
엔진정보
엔진 -직렬 4기통 / 연료 -가솔린+전기 / 배기량 - 2,487 cc
최대출력 - 189/6,000 ps/rpm / 최대토크 - 24.7/4,300~4,500 kg.m/rpm /
연비정보
복합연비 - 14.0 km/ℓ / 시내연비 - 14.3 km/ℓ / 고속도로연비 - 13.6 km/ℓ
co2 배출량 - 114 g/km / 에너지 소비 효율 - 2 등급
치수정보
전장 - 4,660 mm / 전폭 - 1,865 mm / 전고 - 1,670 mm
축거 - 2,690 mm / 윤거 전 - 1,605 mm / 윤거 후 - 1,625 mm
공차중량 - 1,850 kg / 승차정원 수 (명) - 5 / 연료탱크 용량 - 55 ℓ
구동정보
굴림방식 - AWD / 변속 단수 - CVT (무단) / 서스펜션 (전) -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 (후) - 더블 위시본 / 브레이크 (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브레이크 (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 (전) - 235/50R / 타이어 (후) - 235/50R / 휠 사이즈 (전) - 20 인치 / 휠 사이즈 (후) - 20 인치
렉서스 nx450h+ Premium (A/T)
엔진정보
엔진 -직렬 4기통 / 연료 -가솔린+전기 / 배기량 - 2,487 cc
최대출력 - 182/6,000 ps/rpm / 최대토크 - 23.1/3,600~3,700 kg.m/rpm /
복합전비 : 3.8km/kWh / 복합 주행거리 : 56km
연비정보
복합연비 - 14.4 km/ℓ / 시내연비 - 15.0 km/ℓ / 고속도로연비 - 13.7 km/ℓ
co2 배출량 - 26 g/km / 에너지 소비 효율 - 1 등급
치수정보
전장 - 4,600 mm / 전폭 - 1,780 mm / 전고 - 1,420 mm
축거 - 2,750 mm / 윤거 전 - 1,560 mm / 윤거 후 - 1,570 mm
공차중량 - 1,570 kg / 승차정원 수 (명) - 5 / 연료탱크 용량 - 55 ℓ
구동정보
굴림방식 - AWD / 변속 단수 - CVT (무단) / 서스펜션 (전) -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 (후) - 더블 위시본 / 브레이크 (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브레이크 (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 (전) - 235/60R / 타이어 (후) - 235/60R / 휠 사이즈 (전) - 18 인치 / 휠 사이즈 (후) - 18 인치
렉서스 nx450h+ F SPORT (A/T)
엔진정보
엔진 -직렬 4기통 / 연료 -가솔린+전기 / 배기량 - 2,487 cc
최대출력 - 182/6,000 ps/rpm / 최대토크 - 23.1/3,600~3,700 kg.m/rpm /
복합전비 : 3.8km/kWh / 복합 주행거리 : 56km
연비정보
복합연비 - 14.4 km/ℓ / 시내연비 - 15.0 km/ℓ / 고속도로연비 - 13.7 km/ℓ
co2 배출량 - 26 g/km / 에너지 소비 효율 - 1 등급
치수정보
전장 - 4,600 mm / 전폭 - 1,780 mm / 전고 - 1,420 mm
축거 - 2,750 mm / 윤거 전 - 1,560 mm / 윤거 후 - 1,570 mm
공차중량 - 1,605 kg / 승차정원 수 (명) - 5 / 연료탱크 용량 - 40 ℓ
구동정보
굴림방식 - AWD / 변속 단수 - CVT (무단) / 서스펜션 (전) -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 (후) - 더블 위시본 / 브레이크 (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브레이크 (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 (전) - 235/50R / 타이어 (후) - 235/50R / 휠 사이즈 (전) - 20 인치 / 휠 사이즈 (후) - 20 인치
렉서스 nx450h+ / 렉서스 nx350h 추가 정보
1- TNGA-K 플랫폼을 적용해 현행보다 휠베이스가 더 늘어나서 차량 내부 공간을 확대했다고 한다.
2-2세대 NX는 전장 4,660mm, 전폭 1,865mm, 전고 1,640mm, 휠베이스가 2,690mm로 전장이 이전보다 20mm, 전폭이 20mm, 전고가 5mm, 휠베이스가 30mm 늘었다고 한다.
3-토요타의 새로운 5세대 직병렬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도입해 전작대비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가속력이 상당히 좋아지면서 공인 연비도 대폭 상승했고 ADAS의 성능도 대폭 좋아졌다고 한다.
4-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터보 모델은 F SPORT 트림을 선택할 수 있고 내외부 디자인, 프론트와 리어 댐퍼(스프링)가 미세하게 바뀐다고 한다.
5-전 세계적으로 공개된 파워트레인은 총 5가지인데 대한민국에는 플러그인을 포함하여 하이브리드만 판매하고 있다.